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로니아 말리는법 알아볼까요
    건강 2020. 9. 5. 18:30

    아로니아 말리는법

    오늘은 아로니아 말리는 법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저는 스트레스 받을 때에는 매콤한 음식이 제격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엽기떡볶이 오리지날 1단계를 주문했는데 지금 매워서 난리가 났지 뭐예요. 그래도 시원한 에어컨 아래에서 매콤한 음식을 먹으니 스트레스가 날라갑니다.

    지난 주말에 오랜만에 혼자 운동을 했는 데 오랜만에 땀빼니까 너무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학교 다닐 때는 매일 축구 했는데 요즘은 살기 바쁘고 시국이 시국인지라 야외활동하기도 매우 부담되네요. 예전에는 궁금한 것이 있으면 네이버에 검색했는데 요즘은 바로 유튜브에 검색하는 것 같아요. 트렌드가 바뀌는 것을 실감하는 요즘! 저 뿐만 아니라 다들 그렇죠? 그럼 아로니아 말리는 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아름다운 몸매와 함께 이제는 동안 피부가 대세가 되었죠. 진시황이 그토록 매달렸던 불로장생의 꿈은 아니어도 되도록이면 건강한 아름다움을 오래도록 유지하고 싶은 게 인간의 마음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시간과 돈을 투자하면서 젊어지고 예뻐지려고 노력하죠. 저도 마찬가지인데요.

    외과적인 시술이 아니더라도 꾸준히 섭취하면 노화를 예방하고 한층 가벼운 몸매를 만들 수 있는 비결이 있어서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바로 아로니아의 놀라운 효능들인데요. 외적인 아름다움뿐 아니라 우리 몸 건강에도 너무나 좋은 영향을 주는 성분으로 똘똘 뭉쳐있답니다.

    아로니아 말리는법 추가적으로 또한 클로로겐산이라는 항산화성분에도 집중해볼 필요가 있는데요.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 중 하나인 클로로겐산은 위에 쌓인 음식물을 빠르게 장으로 내려보내는 역할을 해요. 즉 소화기능이 약한 분들께도 상당히 좋고, 장에서 포도당을 과도하게 흡수하는 걸 막기 때문에 혈당을 낮추는 데에도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따라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는 체중감량에 톡톡한 역할을 해주는 게 바로 이 아로니아예요.

    아무리 몸에 좋은 음식이라도 올바른 방법을 알고 섭취 하는 것이 중요한데 아로니아 어떻게 섭취해야 효과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지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문가의 말에 따르면 과일 자체에 떫고 쓴 맛이 강해 날 것으로 섭취하기 보다 다른 식재료와 함께 요리 하거나 가공 형태로 섭취 하는 것을 권고 합니다. 과다 복용시 설사나 복통이 나타날 위험성 때문에 다량 섭취를 피해야 하며 위장이 약하신 분들은 위염이나 위궤양 같은 심각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어 더욱 각별한 주의가 필요 합니다.

    이 외에도 루테인, 카로틴과 같은 수십 종의 항산화 성분을 포함하고 있지요. 위 성분들은 각기 다른 항암 효능을 내기 때문에 아로니아가 만병통치약으로 불리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각종 미네랄, 비타민이 풍부하게 있어서 미용의 목적으로도 많이 사용되는데요. 칼로리와 당이 낮아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이 잘 챙겨 먹기도 하며, 피부관리 하는 분들이 관리 차원에서 바르기도 합니다. 또한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변비를 해소해주기 때문에 체중감량 하는 분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블루베리와도 비슷하게 생긴 아로니아는 블루베리와는 다르게 쓴 맛과 떫은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인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분말형태로 접한 적이 많으셨을 겁니다. 베리 계열의 장미과 식물로 북미가 원산지인데요. 유럽에서는 왕들이 많이 먹었다고 해서 왕의 열매로도 불리고 있으며 동양에서는 이 열매를 먹으면 나이가 들지 않는다고 해서 블로매라고 불렸다고 합니다. 그만큼 노화를 억제하는 항산화 작용에 효과가 있으며 한국 뿐 아니라 여러 나라에서도 섭취하고 있는 슈퍼푸드 중 하나입니다.

    아로니아 말리는법 추가적으로 아로니아는 세계인이 좋아하는 슈퍼푸드라고 할 수 있는데 이는 노화를 억제하는 황산화 작용을 함께 동시에 강력한 항암작용을 합니다. 저 역시 가족 건강을 위해서 이를 주기적으로 섭취하곤 하는데 생각보다 많은 부분에서 몸에 좋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먹으면 좋은 식물입니다. 일단 대표적으로는 눈 건강에 좋은데 여기에 안토시아닌 성분은 시력에 좋은 영향을 주며, 눈의 피로를 감소시켜주고 시력보호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아로니아는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눈길을 끌지만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식품으로 추천되기도 합니다. 특히 당뇨나 피로로 인해서 면역력이 떨어지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식품 중 하나인데요. 들어있는 성분을 통해서 알아보고 나에게 필요한 식품인지 파악해서 먹는다면 모르고 먹는 것보다 훨씬 도움이 될 듯합니다. 또한 정확한 섭취방법을 통해서 부작용 없이 먹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로니아 말리는법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건강한 시간 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